공지 고객 서비스 및 기술지원 요청전 점검(확인) 부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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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서비스 및 기술지원 요청관련 게시판입니다.
****기술관련사항 *****
*네이버 지식in - 유닉스/리눅스 분야 1위
* 리눅스 운영체제 관련 번역관련 활동/운영체제 주요부분 지역화 공헌 https://translate.fedoraproject.org/stats/ Global No.1
* 레헬 및 페도라 계열/리눅스관련 한글화 작업 및 서비스 지원
* 데이타 센타 도구 opendcim 한글화 프로젝트 KDCIM (github.com/simmon-nplob/KDCIM.git)
* 운영체제 및 히드웨어/기타 필요 서비스 요청을 포함하여, 하드웨어/운영체제/기술지원 및 요청사항 등을 포함하여
가급적 서비스 지원과 연관된 문의를 상세히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1. OS (운엉체제 정보)
2. 하드웨어 정보
가. 제조사
나. 제조 및 동작(설치)일/보증여부
다. 연관 하드웨어(기술지원 관련)
3. 필요한 서비스(요청부분) - 긴급을 요하는 경우는 별도요청!
4. 요청사항 - 필요한 서비스 및 진행관련 협조조치(필수) / 출입절차-보안관련 부분 협조 필수
5. 비용관련 - 출장/원격 기술지원이 필요한 경우 - 유상/초기납부 후 진행(협의)
6. 기타 - 필요 부분 협의(요청사항) / 담당자-연락처 등 기본적인 지원부분 준비
“함께 만들어 가는 보다 멋진 세상!” 엔플롭과 함께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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엔플롭 ( nplob technology 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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